티스토리 뷰

전남 화순 백아산 눈썰매장 입장료, 이용시간, 등산코스 안내

전남 화순군 북면 노기리에 위치한 백아산 눈썰매장은 캐나다에서 수입된 안전하고 스릴있는 에어백 눈썰매와 썰매를 탄채로 썰매를 이동시켜주는 리프트가 설치 운영되고 있는 눈썰매장입니다. 눈썰매장은 길이 140m, 폭 40m의 성인라인과 길이 100m, 폭 18m의 유아라인, 120평의 썰매장 조망이 가능한 휴게실, 200여평의 썰매끌기 놀이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에어백 눈썰매는 빠른 속도와 스릴을 유지하면서도 안전성을 보장해주는데요. 일반 튜브와 달리 속도는 약 1.5~2배 빠르며, 눈 위에서 넘어지지 않기에 넘어져 있는 사람을 다른 썰매가 내려오면서 부딪힐 때 발생하는 사고를 예방하여 줍니다. 겨울 방학을 맞이하여 눈썰매장 방문 계획을 세우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오늘 시간에는 전남 화순 백아산 눈썰매장 입장료 및 이용시간, 등산코스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백아산눈썰매장 위치안내

주소 : 전남 화순군 북면 노기리 산12-1

전화번호 : 061-373-8080

이용시간 : 오전10시~오후 5시

백아산 눈썰매장 입장료 안내

백아산 눈썰매장 입장료 구분은 소인, 대인, 리프트 등으로 나뉘어집니다.

소인 : 10.000원

대인 : 11.000원

리프트권(5회) : 2.000원

(리프트 이용 후 남은 횟수분은 환불해 가십시오)

리프트권을 구입하지 않으신 분들은 걸어서 눈썰매 타는 곳까지 걸어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전남 화순 백아산 눈썰매장 가는길

백아산 등산코스 안내

백아산 등산의 대표적 코스는 백아산 관광목장(또는 아산목장) → 마당바위 → 백아산 정상 → 팔각정 → 백아산 자연 휴양림을 잇는 노선이며 서둘지 않은 산행시 약 4시간이 소요됩니다.

백아산 관광목장에서 정상으로 향하는 노선은 상대적으로 오르기에 완만하여 무리가 없는 반면에 백아산 휴양림에서 정상으로 오르는 노선은 경사가 급해 약간의 무리가 따릅니다. 따라서 느긋하게 백아산 전체를 횡단하고자 하시는 분은 백아산 관광목장에서 출발하는 것이 좋습니다. 백아산 관광목장에서 마당바위에 이르는 시간은 약 1시간, 정상에 이르는 시간은 1시간 30분입니다. 반면 휴양림에서 정상에 이르는 시간은 2시간 30분, 마당바위에 이르는 시간은 약 3시간입니다.

흔히 백아산 등산을 말할 때에는 마당바위에 오르는 것을 말하며 마당바위가 가장 전망과 조망이 좋습니다. 맑은 날씨에는 가까이에 무등산과 동북호를 멀리 지리산을 볼 수 있습니다. 가벼운 등산을 즐기시는 분은 대부분 백아산 관광목장에서 마당바위까지 올라갔다. 되돌아 오는 코스를 이용하시며, 약 1시간 40분이면 충분합니다.

이상 전남 화순 백아산 눈썰매장 입장료 및 이용시간, 백아산 등산코스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와 눈썰매 타시고 소중한 추억 만드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