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귀포 잠수함 가격, 시간표 안내

서귀포 잠수함은 세계 세번째, 아시아 최초로 잠수함관광을 시작하였는데요. 세계 최대 연산호 군락지 문섬에서 신비하고 아름다운 제주바다의 생태계를 체험하 실 수 있습니다. 서귀포 잠수함은 세계최신형 관광잠수함으로 현존하는 관광잠수함 중 최신형 잠수함으로 해외 잠수함관광 컨설팅 대만, 중국 등 해외 오픈 컨설팅 및 운항, 정비 기술지도 등을 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안전하다는 뜻이겠죠. 제주 서귀포 잠수함으로는 지아호(JIAH) 와 마리아호(MARIEA)가 있습니다. 오늘 시간에는 서귀포 잠수함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서귀포 잠수함 가격, 운행 시간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귀포잠수함 위치 안내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성중로 40번지

지번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서홍동 707-5

전화번호 : 064-732-6060

대중교통 이용시

버스 : (일반) 1

서귀포 잠수함 가격 안내

서귀포 잠수함 가격 구분은 대인, 청소년, 소인 등으로 나뉘어집니다.

대인 가격 : 잠수함 55.000원, 해상공원 1.000원, 합계 56.000원

청소년 가격 : 잠수함 44.000원, 해상공원 800원, 합계 44.800원

소인 가격 : 잠수함 33.000원, 해상공원 500원, 합계 33.500원

잠수함 가격 할인 안내

서귀포 잠수함가격 할인으로는 장애우(1.2.3급) 및 국가유공자, 제주도민 등입니다.

※ 경로우대할인은 도립해양공원입장료만 면제됩니다.

도립해양공원 입장료 면제대상자로는 65세 이상인자, 7세 이하, 장애인, 국가유공자, 제주특별자치도 명예도민 등이 있습니다.

서귀포 잠수함 시간표(비수기) 안내

기본운항 시간표

서귀포 잠수함 첫 출항 시간은 07:20분이고 도착시간은 08:30분으로 소요시간은 1시간 10분입니다.

서귀포 잠수함 마지막 출항 시간는 오후 6시이고 도착시간은 오후7시 50분입니다.

서귀포 잠수함(비수기) 운항은 18회이며 동절기(11월~2월)은 일몰시간 관계로 오후 4시 이후에는 운항하지 않습니다.

※ 잠수함 운행 시간은 40분 간격입니다.

서귀포 잠수함 시간표(여름 성수기 7~8월/주말)

여름성수기 및 주말 잠수함 첫 출항시간은 07:45분이고 도착시간은 08:50분으로 소요시간은 1시간 5분입니다.

여름성수기 및 주말 잠수함 마지막 출항시간은 오후 6시 50분이고 도착시간은 저녁 7시 55분입니다.

여름성수기(주말)에는 35분 간격으로 하루 20회 운항합니다.

이상 서귀포 잠수함 가격과 시간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즐겁고 안전한 여행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