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광주에서 여수 버스 시간표 2017

여름 휴가철이면 광주에서 여수로 여행 가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여수의 푸른 바다는 마음을 힐링하기에 충분하죠. 몇해전에 쇼설커머스에서 저렴한 펜션을 예약하고 2박 3일로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바다의 도시라서 그런지 회가 당기더라고요. 여수수산시장에서 우럭과 소라회를 떠서 한잔하던 생각이 납니다. 여수에서 아이 데리고 가볼 만한 곳으로는 레일바이크와 케이블카, 아쿠아 플라넷 등이 있습니다. 여름에 꼭 한번 다시 가보고 싶네요. 오늘 시간에는 광주에서 여수 가는 버스 시간표와 여수에서 광주 가는 버스 시간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광주종합버스터미널 위치안내

전화번호 : 1666-6977

대중교통 이용시

일반 : 999

광주종합터미널 -> 여수종합터미널 고속버스 시간표 안내

광주에서 여수 가는 첫 고속버스 출발시간은 05:50분이고 도착시간은 07:40분으로 소요시간은 1시간 50분입니다.

광주에서 여수 가는 마지막 고속버스 출발시간은 저녁 11시이고 도착시간은 자정 12시 50분입니다.

여수종합터미널 -> 광주터미널 고속버스 시간표

여수터미널에서 광주 가는 첫 고속버스 출발시간은 05:40분이고 도착시간은 07:30분으로 소요시간은 1시간 50분입니다.

여수터미널에서 광주 가는 마지막 고속버스 출발시간은 저녁 11시이고 도착시간은 자정 12시 50분입니다.

이상 광주에서 여수 가는 버스와 여수에서 광주 가는 버스편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버스 이용시간이 1시간 50분으로 짧지가 않습니다. 버스 출발하기전에 화장실을 다녀오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