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무안에서 제주 비행기 안내

무비존 2017. 4. 20. 08:02

요즘 한창 제주도에서는 허브동산축제와 더불어 가파도 청보리축제, 방선문축제등이 열리고 있는데요. 축제에 참가하시위해서, 무안에서 제주도 가는 이동수단으로 제주 비행기편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날씨 따뜻한 봄날에 가족과 연인, 친구와 함께 제주도에서 좋은 시간 만드시면 참 좋을것 같습니다. 오늘 시간에는 무안국제공항에서 비행기로 제주도 가는 시간표및 요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안국제공항 위치안내

주소 : 전라남도 무안군 망운면 공항로 970-260 무안국제공항

지번 : 전라남도 무안군 망운면 피서리 1065

전화번호 : 1661-2626

대중교통 이용시

버스(농어촌) : 무안-운남, 무안-운남

무안에서 제주 비행기 안내

무안국제공항에서 국내선은 '제주도'만 운행하고있습니다.

국제선은 다낭, 베이징/서우두, 상하이/푸동, 키타큐슈등 입니다.

제주도 비행기 시간표

무안에서 제주로 출발하는 비행기 시간은 아침6시50분이고 도착시간은 7시35분으로 소요시간은 약 45분 입니다.

하루 1회운행하고 있으며, 항공사는 티웨이항공 으로 매일 운행하고 있습니다.

제주도에서 무안으로 출발하는 비행기 시간은 오후 6시15분이고 도착시간은 오후7시 입니다.

항공사는 티웨이항공이며, 매일 운항하고 있습니다.

광주에서 제주 비행기편 안내

무안에서 제주도가는 비행기편이 하루 한번이기때문에, 불편하실 수 있는데요. 비즈니스로 바쁘신 분들은 무안에서 가까운 광주공항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광주에서 출발하는 첫비행기(대한항공) 시간은 아침 9시10이고 도착시간은 10:05분이로 소요시간은 55분 입니다.

하루 24회 운행하고 있으며, 항공사는 대한항공, 티웨이항공, 아시아나항공, 제주항공등 입니다.

이상 무안에서 제주도 가는 비행기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비행기 시간표를 잘확인하시여, 착오없이 즐거운 여행 하시길 바랍니다.